본문 바로가기

김연아 밴쿠버올림픽/└ 방송, 행사, UCC

연아양 J.Estina(제이.에스티나) Making Film & 화보





연아양 J.Estina(제이.에스티나) Making Film & 화보

연아양 J.Estina(제이.에스티나) Making Film (음악 삽입 영상)

연아양 J.Estina(제이.에스티나) Making Film 원본영상 (무음~)






상큼 발랄한 모습의 연아양 ^^

얼굴이 작고 갸름해서 올림머리와 귀걸이가 잘 어울리네요~

평소 스타일이나 화보 촬영때는 큰 귀걸이나 드롭 귀걸이 착용!

오늘같이 비오는날 같이 데이트하고 싶은 연인 후보 1위 ^^*

대회때는 귀에 딱 붙는 귀걸이가 역시 제격이네요~


밴쿠버 동계올림픽 대회 쇼트 경기에서의 김연아 선수 모습
지금 다시 보니 그때의 감동이 새롭게 솟아납니다.

밴쿠버 동계 올림픽에서 착용한 귀걸이가 바로 요 귀걸이~

가격은 399.000원대,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가치가 있어서 가격도 고가이군요... ㅠㅠ

제이에스티나 다른 디자인 귀걸이들, 가격은 10~20만원대입니다.



협찬 받은 제이에스티나 귀걸이를 착용하고 경기하는 김연아선수 모습!
환상적인 프리스타일 경기를 펼치는 연아선수.

드디어 꿈에 그리던 올림픽 금메달 획득!

아!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올림픽 여왕으로 등극한 연아양 축하해요~

금메달을 목에 건 연아양이 더욱 돋보이네요!

Long Live the Queen~~~!!!



요건 보너스 샷!
오동통 볼살 뿌우~~ ㅋㅋ

화보가 따로 없네요!

너무 귀여운 연아양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께요~~~!!!


제이에스티나’ 빈곤아동에 희망
http://www.fnn.co.kr/content.asp?aid=83c67fad9cd74b44bf730ac44e5761f6&strParnt_id=10400000000

영상 링크: www.jesti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