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Life

[151014] 2015 드림파크 가을 꽃 축제 사진 모음 ②




2015 드림파크 가을 꽃 축제 사진 모음 ②

 

드디어 행사장 입구에 다달았습니다.

 

 

중앙 꽃탑은 인기 만점!!!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에 빈시간을 기다릴 수 없어
초상권을 보호하지 못하고 찍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꽃탑 옆엔 새 조형물이 이쁘게 서 있네요.

 

 

줌으로 당겨서 한 컷!

 

 

이번엔 좌,우를 넓혀서 멀리 찰칵!

 

 

코스모스 꽃밭 입구엔 기린 조형물이 반겨주네요.

 

 

좀 더 당겨서 한 컷!

 

 

코스모스 꽃밭 가운데 길 옆엔 말 조형물 포토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코스코스 꽃밭 안에서 접사중인 여진사님.

 

 

진지하게 코스코스 촬영중이시네요. ^^

 

 

왼쪽길 옆엔 정자 쉼터 그늘에서 편안히 쉬는 관람객들도 눈에 띄네요.

 

 

코스모스 꽃밭 뒤쪽엔 새롭게 매립지를 조성중이네요.

 

 

도중에 만난 노란 우마차 꽃수레와 추억을 담고 있는 여성분들.

 

 

남자분이 열심히 추억을 담아 내는중.

 

 

코스모스 꽃길엔 중간중간 사진을 찍어주는 사진사 분들도 있었습니다.

 

 

단연 인기 넘버원! 코스모스 꽃밭.

 

 

노란 우마차가 예뻐서 줌으로 한 컷!

 

 

중년 여성분 아름답게 촬영중 나도 뒤에서 한 컷!
(마치 내가 촬영하는 느낌)

 

 

멀리 사찰 같은 건물은 어떤 건물인지 모르겠습니다.

 

 

당겨서 한 컷!


→ ③편으로 이어집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