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연아 소치올림픽(자막)

김연아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여자 프리 (이탈리아 방송) 해설 번역 영상



  ★ 김연아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여자 프리 (이탈리아 방송) 해설 번역 영상

Yuna Kim, Adios Nonino FS Sochi 2014 - Sky Italia Commentary (Korean translation) Video



김연아 피겨 여자 프리
(이탈리아 방송) 해설 번역 영상








  실비아 폰타나외 2인(스카이 이탈리아의 전문 스포츠 저널리스트들)


@

굉장해요., 한마디로 엄청나요, 지금까지 중 최고예요,

다른이들과는 달라요.비교할 수 없어요,

자신의 경력에서 최고의 연기예요.

한마디로 말해 지금까지 최고였어요.


#

그녀는 이전보다 더 강력해보여요.

이건 이슈도 아니예요.


@

완벽해요.완벽해

그녀는 정말 완벽했어요.믿을수없는 점프기술이예요

아름답고 멋진 러츠

단 하나의 실수도 없어요.처음부터 끝까지.

그리고 어려운 음악을 해석해냈어요.


S

매우 어려운 거예요.


#

잠깐도 쉴틈이 없도록 눈돌릴 수 없게 만들었어요.

그녀는 지금까지 최고예요,

여기서 우린 카타리나와 비교해보죠.

비트랑 비교하자면 비트가 기술적으로 덜하네요,

정말 굉장해요.그녀는 올림픽 챔피언입니다.


올림픽 챔피언이예요,그녀는 질 수 없어요.

그녀같은 사람은 질 수 없어요,


S

절대로 ,,절대적으로 그래요.


@

그녀는 질수없어요.질 수 없는 사람이예요.


S

노,,노,,



#

벤쿠버든 소치든 난 상관없어요.

우리는 벤쿠버에 있었고 지금은 소치에 있네요.

그러나 그녀와 같은 사람은 질 수 없어요.

그녀는 완벽하기 때문입니다.여기서 더 할 게 없어요.

우리는 더 잘할 수 있는 것과 더 넣을 수 있는 것들,

또는 더 추가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논의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여기에 추가 할 수있는 건 아무것도 없어요. 

여기,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여기봐요.저는 기술요소 수행점수를 75로 봅니다.

최선을 다해 랜딩한 두번째러츠만 0~+1정도고

모든 수행점수에는 +2와 +3이 부여될겁니다,

구성점수는 75이상을 받을 겁니다. 문제없어요. 

기술점의 몇몇 요소에서 추가점을 더 받을수도 있겠구요.

벤쿠버 때 기록한 150.06의 신기록이 깨지겠네요. 

게다가 마지막 차례였고 다른 스케이터들이 다 탈 때까지 기다렸어요. 

최악의 컨디션에서 스케이팅을 한 것이죠. 

그들은 그녀를 이보다 더 안좋은 상황에 놓을수 없어요. 

해석이 어려운 프로그램인데, 거의 1시간을 기다려서 마지막 순서로 연기했어요.

그녀는 완벽하게 경기를 했어요. 




-----------------------------------------------------



말도 안돼 김연아가 지다니! 말도 안돼!

그들은 피겨를 왜 망치려하죠? 그들은 왜 이 스포츠를 우롱하는 건가요?

여러분,소트니코바가 이겼어요, 난 소트니코바를 좋아하지만 이건 도둑질이라구요. 

인정할 수 없어..믿을 수 없어.. 정말 말도 안돼...

근데 진짜 이들을 어떻게 비교하려 할 수가 있죠? 이들은 비교대상도 아냐..

그런데 소트니코바가 이겼어..

아니 이건 불가능해!



로시아는 이겼어야 했어요. 리프니츠카야가 망해서 소트니코바에게 준거예요...

로시아는 지금껏 올림픽금메달을 딴 적 없는데, ,,이렇게 되면 의심의 여지를 남기겠군요. 

연아는 장담하건데 그냥 완벽했고 이 점수를 받을 수는 없어요. 

소트니코바는 아름다운 동메달을 가졌어야 했어요.



김연아의 점수를 봐요. 스텝이 레벨이 4가 아니고 레벨 3네요! 여기서 점수를 좀 잃었군요. 

그리고 우린 소트니코바보다 연아가 트리플이 하나 모자란걸 알아야 해요.



네 알았어요.. 근데 이건 그냥 덧셈뺌셈이 아니잖아요. 그녀는 탱고를 했어요! 

맞아요, 아델리나한테 저걸 해보라 그래요! 끝까지 하지도 못할거라구요! 



실비아, 나도 동의해요. 근데 김연아가 은메달이니까 사람들에게 납득할 만한 걸 말해줘야만 해요.. 

아델리나가 트리플 하나를 더 뛰었고 5점차를 만들었어요. 

하지만 제 의견도 김연아가 올림픽 챔피언이라고 생각해요.

그녀는 탁월했어요..



GOE를 보니까 0.7,0.8...이 정도 밖에 못 받았네요..높아야 1..오 맙소사.. 

그녀는 기술의 질이 탁월했어요. 

저들 모두가 반대하는 분위기가...그렇네요,

아델리나가 스케이트를 잘 탔어요. 

네, 로시아인들의 압박 속에서 잘 했어요. 

그녀는 메달을 받을 자격있어요, 하지만 금메달은 아니예요.. 

 




영상 출처: VIMEO
http://vimeo.com/89457478

번역 출처: 디시 연갤 ㅎㅎ 님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yeona&no=538484&page=



  ★ 스포츠 뉴스 (Sports News)


체육회, ISU에 김연아 판정논란 공식 조사요청
http://www.yonhapnews.co.kr/sports/2014/03/21/1007000000AKR20140321085400007.HTML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확대됩니다


  ★ 연아양의 행복한 삶이 이어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