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라영상모음/└ 방송,행사,UCC

[111229] 카라 일본 방송 - 스키리 (자막)



 ★ [111229] 카라 일본 방송 - 스키리 (자막)

KARA, Japan Broadcasting - seukiri (Korean Subtitles)


[111229] 카라 일본 방송 - 스키리 (자막)



カラ日本放送 - スキリ(韓国語字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확대됩니다

 ★ 카라 정보 (Kara News)


[오리콘] 카라, 홍백가합전 리허설
http://www.oricon.co.jp/news/movie/2005292/full/?from_todaysnews


【홍백 리허설】

한국 선수에서 시작 KARA 첫 출전에 긴장도 "열심히 노력 " 한국의 5 인조 KARA 가 29 일 도쿄 시부야의 NHK 홀 에서 "제 62 회 NHK 홍백가합전"의 리허설에 임했다.

첫 홍백 출장에 승연은 "처음 긴장하지만, 모레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특출의 미소로 자세를 말했다.

KARA, 소녀 시대는 한국 그룹에서 시작된 홍백의 리허설.

카라는 스페셜 메들리를 선보인다 규리는 "일본에서도 인기 '미스터'나 '롤러코스터 러브'를 할 때문에 즐겨"화도 "춤이 포인트입니다"라고 볼거리를 어필.

신경이 쓰이는 의상은 빨간색이 기조로된다고, 지영은 "홍백에서 KARA의 이름이 퍼지는 것이 기쁘다. 내년에도 노력 때문에 응원"라고 호소했다.

올해는 일본과 한국을 오가는 등 바쁜 다한 그녀들.

승연은 "올해는 여러 가지 있고 롤러코스터 같은 한 해였습니다"라고 되돌아 잠시 후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생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위해 NHK 홀을 뒤로했다.

"제 62 회 NHK 홍백가합전"은 "내일을 노래하자"을 주제로 31 일 오후 7시 15 분부터 오후 11시 45 분까지 방송 (도중 5 분간의 뉴스 중단 있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확대됩니다

[스포니치] 홍백 리허셜-스타트...수줍은 KARA 규리 「SMAP를 만나고 싶다」
http://www.sponichi.co.jp/entertainment/news/2011/12/29/kiji/
K20111229002334230.html


"제 62 회 NHK 홍백가합전"(31 일 후 7.15)의 리허설이 29 일 도쿄 시부야의 NHK 홀에서 시작되었다.

먼저 등장한 것은 모두 첫 출전 한국 출신 아이돌 "KARA"와 "소녀 시대" 의 2 조.

KARA는 "KARA 2011 스페셜 메들리"

소녀 시대는 히트곡 'GENIE "을 리허설도 실전 같은 춤과 노래를 선보였다.

리허설 후 취재에 응한 KARA.

실전에서는 빨간의상을 좋아하는 리더 규리 (23)도 "재미있게 봐주세요"라고 미소 지었다.

승연 (23)도 "롤러코스터 같았다"고 말했다

일본과 한국에서 반반을 보내는 바쁜 나날을 보낸 2011 년.

이날도 리허설 후 귀국 "돌아가서 생방송으로 출연하고, 또 내일 돌아옵니다"라고 아직도 힘든 일정이 계속될 것 같다.

덧붙여서, 홍백운영진이 실전에서 보고 싶은 가수는? 라고 묻자,

고민 되지만, 규리는 "나는 SMAP. 카토리 신고 씨 ... 여러분입니다" 라고 수줍게 대답했다. [홍백가합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확대됩니다

日 엔카계 대모 홍백가합전서 '중년 카라' 변신…'카라 인기 무섭네'
http://billboard.co.kr/v1/news_view.html?i=23847&t=457


일본의 유명 엔카 가수인 카와나카 미유키와 텐도 요시미와 함께 일본 연예계의 대모로 불리는 와다 아키코가 카라로 분장해 무대를 꾸미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렇게 카라의 패러디 공연이 따로 배치된다는 것은 카라의 일본 내 인기를 반증하는 현상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확대됩니다

카라, 日 오리콘 선정 ‘올해의 인물’ 5위
http://news.nate.com/view/20111229n26088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확대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확대됩니다


 ★ Global Super Star Ka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