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연아 밴쿠버올림픽/└ 아이스쇼

김연아 올댓 스케이트 서머 아이스쇼 Bullet proof 일요일 마지막 공연(직캠영상)





김연아 올댓스케이트서머 Bullet proof 일요일 마지막 공연(직캠영상)

김연아 올댓스케이트서머 Bullet proof 일요일 마지막 공연(직캠영상)






김연아가 새 갈라 프로그램을 선보이다 (유니버설 스포츠)
http://www.universalsports.com/blogs/blog=gofigure/postid=484382.html


올림픽 챔피언 김연아가 최신 유행을 담은 새로운 갈라 작품과 자신의 우상인 미쉘 콴과의 듀엣 연기를 하면서 "2010 올댓스케이트 서머"를 한국에서 개최하였다.

올림픽 챔피언 김연아는 한국에서의 자신의 아이스쇼에서 라 루의 "뷸릿프루프"에 맞춰 새로운 갈라를 선보였다.

"2010 올댓스케이트 서머"는 그녀가 최근에 만든 매니지먼트 회사인 올댓스포츠의 첫 공연이다.

김연아의 프로그램은 유혹적이고 재미있었으며 그녀를 아끼는 관객들을 앉아있지 못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또한 머라이어 캐리의 "히로"에 맞춘 듀엣 연기에서 자신의 우상이자 5회 월드챔피언인 미쉘 콴과 연기했다.

관중들은 김연아의 초대 스케이터들을 알고 있었는데, 연기들에 걸쳐 소리를 질렀고, 연기자들의 나름의 독특한 동작들을 알고 있었고 이에 따라 반응하는, 분명히 피겨스케이팅에 대해 알고 있는 관중들이었다.

출연진에는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사샤 코헨, 타니스 벨빈과 벤 아고스토, 그리고 스테판 랑비엘을 포함했다. 미국 챔피언 제레미 애벗은 탱고에 맞추고 플라멩고 댄서인 안토니오 나자로가 안무한 새롭고 복잡한 숏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나머지 출연진들을 보면, 월드챔피언 알리오나 사브첸코와 로빈 졸코비, 브리앙 주베르, 올림픽 챔피언들인 제이미 세일과 데이빗 펠르티어, 그리고 존 지머맨과 그의 부인 실비아 폰타나가 있다.

김연아의 토론토에서의 훈련 동료이자 같은 나라 출신이고 장래가 촉망되는 곽민정도 역시 연기하였다.

"여왕 연아"의 안무가 데이빗 윌슨은 자신의 스타인 제자가 이 쇼를 위해 마치 대회인 것처럼 훈련했다고 언론에 말했다. 한국에 도착했을 때 김연아는 다가오는 그랑프리 시즌을 건너뛸 것이라고 선언했으나 2011년 3월의 세계선수권대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영상 링크: 유투브
http://www.youtube.com/watch?v=X6n-1w2Rsro&feature=player_embed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