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라영상모음/└ OST,화보

카라 뉴욕을 날다~


카라 뉴욕을 날다~




사진 출처: 카라 티 닷 컴(http://www.kara-t.com)


뉴욕을 날다 바탕화면용(1280*1024) <--- ☜ 클릭하세요!!!


카라가 뉴욕을 날고 있는 모습을 보니 이 음악이 생각나서 포스트를 작성해봤습니다.





Welcome to my world
Won't you come on in ?
Miracles I guess still happen now and then
Step into my heart
Leave your cares behind
Welcome to my world
Built with you in mind
Knock and the door will open
Seek and you will find
Ask and you'll be given the key to this world of mind
I'll be waiting here with my arms unfurled.
Waiting just for you
Welcome to my world.
Waiting just for you
Welcome to my worl
I'll be waiting here
With my arms unfurled
Waiting just for you
Welcome to my worl


나의 세계로 어서 오세요
들어와 보고싶지 않으세요
기적과 같은 신비로운 일도
이따금씩 일어나는가 봐요
나의 마음 속으로 발을 들여 놓아요
걱정거리는 뒤로 제쳐두고
그대를 위해 지어놓은
나의 세계로 어서 들어오세요
두드리세요,문이 열릴거예요
애써보세요,찾을 수 있을거예요
부탁하세요, 내 마음의 세계로 들어오는
열쇠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나도 팔을 벌리고
바로 이 자리에서 그대를 기다릴께요
나 그대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나의 세계로 어서 오세요
그대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나의 세계로


Frank Sinatra - New York, New York




 Start spreading the news, I'm leaving today
 소문을 내주세요. 나는 오늘 떠나요
 
 I want to be a part of it  New York, New York
 난 뉴욕의 일부가 되고 싶어요.


 These vagabond shoes are longing to stray
 이 방랑자의 신발

 Right through the very heart of it  New York, New York
 뉴욕의 심장부를 가로질러 떠돌고 싶어요.

 I wanna wake up in a city that doesn't sleep
 나는 "잠자지 않는 도시"에서 깨어나고 싶어요.

 And find I'm king of the hill, top of the heap
 그리고 내가 최고라는 사실을 깨닫고 싶어요.

 These little town blues are melting away
 이 작은 마을의 블루스는 녹아 없어져 버릴 거예요.

 I'll make a brand new start of it in old New York
 나는 오래된 도시 뉴욕에서 완전히 새 출발을 하려고 하니까요.

 If I can make it there, I'll make it anywhere
 만약에 내가 그곳에서 성공할 수 있다면, 다른 어디에 가도 성공할 수 있어요

 It's up to you, New York,Kew York,New York,New York,  
 모든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어요.. 뉴욕에서는 

 I want to wake up in a city that never sleeps
 난 아침에 결코 잠들지 않는 도시에서 일어나고 싶어요.

 And find I'm a number one, top of the list,
 내가 최고라는, 최고라는

 King of the hill, a number one
 최고라는, 최고라는 사실을 깨닫기 위해 

 These little town blues are melting away
 이 작은 마을의 블루즈는 녹아 없어져 버릴 거예요

 I'm gonna make a brand new start of it in old New York
 나는 오래된 도시 뉴욕에서 완전히 새출발을 하려고 하니까요.

 And if I can make it there, I'm gonna make it anywhere
 만약에 내가 그곳에서 성공할 수 있다면, 다른 어디에 가도 성공할 수 있어요

 It's up to you, New York, New York
 해보자 구요. 뉴욕에서


 

Frank Sinatra는 1936년경 가수 활동을 시작했으며 1937년 그와 그의 그룹 호보켄 포(Hobocken Four)가 아마추어 탤런트 콘테스트에서 우승했다.
1939년 밴드리더인 해리 제임스에게 발탁되어 노변에 위치한 카페에 일자리를 얻었다.
1939년 7월 제임스 밴드의 반주로 〈내 마음 깊은 곳으로부터 From the Bottom of My Heart〉를 부른 것이 그의 음반 데뷔였다.
1940~42년 토미 도르시 오케스트라에서 노래를 했고, 1942년 12월 31일에는 뉴욕 시에서 솔로로 데뷔했다.
1943~45년 라디오 프로그램 '여러분의 히트 퍼레이드'에서의 솔로 연주를 통해 미국 전역을 휩쓰는 인기를 끌었다.
시나트라가 대중적인 발라드 가수로서 뛰어난 것은 그의 독특한 프레이징, 휴지, 미묘한 감성적 배음이 섞인 목소리에 기인한 것이다.

시나트라가 최초로 주연한 영화는 〈더 높이 더 높이 Higher and Higher〉(1943)였으며, 1940년대에는 여러 편의 경쾌한 뮤지컬 영화에 출연했다.
그의 활동이 사양길에 접어들었던 1953년에는 〈지상에서 영원으로 From Here to Eternity〉에서 노래하지 않는 역할인 안젤로 마조 역을 열연해 아카데미상을 수상했고 진지한 역할에 대한 연기 능력을 인정받았다.
이러한 승리로 그의 활동은 커다란 후원을 얻게 되었으며, 그후 그는 다방면에 능한 연기자가 되었다.
그가 출연한 또다른 영화로는 〈아가씨와 건달들 Guys and Dolls〉(1955)·〈황금팔을 가진 사나이 The Man with the Golden Arm〉(1955)·〈팔 조이 Pal Joey〉(1957)· 〈Some Came Running〉(1958)·〈만주인 지원자 The Manchurian Candidate〉(1962)·〈Von Ryan's Express〉(1965)·〈토니 롬 Tony Rome〉(1967)·〈형사 The Detective〉(1968)·〈최초의 대죄 The First Deadly Sin〉(1981) 등이 있다.
출처 : 브리태니커


Frank Sinatra & Celine Dion - All the Way